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상해덜위치영국국제학교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4,097위
업종 343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9년 전 업데이트

상해덜위치영국국제학교

(上海德威英国国际学校)

전화 : 021-58999910
링크 : http://www.dulwich-shanghai.cn
주소 : 中国 上海市 浦东新区 金桥蓝桉路266号
개요 :

상하이더웨이잉궈궈지쉐쇼(上海德威英国国际学校 Dulwich College Shanghai)는 영국 런던에 4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진 명문 사립학교이고 타 국제학교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특색은 덜위치만의 네트워크가 있다는 점이다.

상하이더웨이잉궈궈지쉐쇼(上海德威英国国际学校 Dulwich College Shanghai)는 영국 런던에 4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진 명문 사립학교이고 타 국제학교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특색은 덜위치만의 네트워크가 있다는 점이다.

상해덜위치영국국제학교
복사

주변업체

1/4

  1. 중국공상은행(비윈국제출장소)

    컨설팅/금융 / 은행/보험
    5분 거리

    전체 22982위

    업종 1217위

  2. 애플스토어(비윈루점)

    쇼핑/생활 / 가전/생활
    5분 거리

    전체 8532위

    업종 1006위

  3. 파인스더마켓플레이스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6035위

    업종 663위

浦东新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상해시 푸둥신취 진쵸우란안루 266번지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상하이더웨이잉궈궈지쉐쇼(上海德威英国国际学校 shang hai de wei ying guo xue xiao, 상해덜위치영국국제학교 Dulwich College Shanghai)

덜위치 칼리지는 영국 런던에 4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진 명문 사립학교로 남극 탐험가 어니스트 섀클턴과 영화 ‘노예 12년’의 주연을 맡은 치웨텔 에지오포(Chiwetel Ejiofor) 등 세계적인 유명인사를 배출해낸 학교이다.

국제 네트워크
타 국제학교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특색은 덜위치만의 네트워크가 있다는 것이다. 영국을 비롯해 아시아의 상하이, 베이징, 쑤저우, 주하이, 싱가포르, 서울에 덜위치 캠퍼스가 있다. 이 자매학교들은 스포츠 대회, 음악 세미나, 온라인 수업 등을 공유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작년에는 중국에 있는 덜위치 캠퍼스들을 대상으로 스탠포드 대학이 온라인 수강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커리큘럼
덜위치는 3세부터 19세까지 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유치부부터 2학년까지는 덕스(Ducks), 3~6학년은 주니어 스쿨(Junior School), 7~13학년은 시니어 스쿨(Senior Schoo)로 각각 나뉜다. 덕스 과정은 모든 아이들이 두 가지 언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영어, 수학, 예체능 분야에서 기초를 쌓아 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주니어 스쿨과 시니어의 스쿨 9학년까지는 영국의 공립학교 교육과정을 따른다. 이 과정은 영어, 수학, 과학, 중국어, 제3외국어, 지리, 역사, 미술, 디자인, 음악, 체육 등 넓은 분야를 포괄하며 경험의 다양성을 중시한다.

10~11학년들은 IGCSE 시험 준비과정을 듣는다. IGCSE는 캠브리지 대학이 주최하는 전세계적 학력 평가 시험이다. 이 때부터 학생들은 자신이 듣고 싶은 과목을 선택하여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11학년 말엔 IGCSE 시험을 치러 공인 성적을 받을 수 있다.

12~13학년 학생들에겐 IB과정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2년동안 준비 과정을 거친 후 13학년 말에 시험을 본다. IB는 시험 외에도 철학,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를 점수에 반영한다. 덜위치 상하이는 작년 전 세계 146명의 만점자 중 3명을 배출해 신임할 만한 IB 교육기관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입학조건
먼저 입학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지원서, 출생증명서, 최근 2년간 다닌 학교 성적 증명서, 거주 비자 등 9개항목의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지원 비용인 3500원을 지불해야 한다. 이후 지원자들은 입학 시험을 치르는데 해외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은 자신의 학교에서 치를 수 있다. 시험에 통과한 학생은 바로 입학이 허용되거나 상황에 따라 대기열에 추가될 수도 있다. 합격한 학생은 1회에 한해 입학을 연기할 수 있지만 그 이후로는 신청을 취소한 것으로 간주된다. 시험에 떨어진 지원자는 다음 학년에 다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덜위치는 본교가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립학교 중 하나라는 특성에 걸맞게 전통을 중시 한다. 라틴어 교가와 엄격한 교복 수칙이 보여주듯 덜위치는 영국 고유의 보수적인 교육방식을 취하고 있다. 여기에 빠르게 발전하는 상하이의 진보적 환경이 만나 다른 학교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교육 양상을 빚어내고 있다. 이것이 바로 덜위치 상하이만의 특색이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