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경시신영재학교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1,591위
업종 114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북경시신영재학교

(北京市新英才学校)

전화 : 010-80413758 / 010-80413036
링크 : http://www.bjnewtalent.com
주소 : 中国 北京市 顺义区 安华街9号
개요 :

베이징스신잉차이쉐쇼(北京市新英才学校)는 특색인 이중언어(한,영) 유치원, 고품질 초등학부, 우질중학부, 다원화 고등학부, 캠브리지국제교육센터 및 국외대학예과반과 한어교육센터를 일체화한 국제화 기숙제학교입니다.

베이징스신잉차이쉐쇼(北京市新英才学校)는 특색인 이중언어(한,영) 유치원, 고품질 초등학부, 우질중학부, 다원화 고등학부, 캠브리지국제교육센터 및 국외대학예과반과 한어교육센터를 일체화한 국제화 기숙제학교입니다.

북경시신영재학교
복사

주변업체

1/4

  1. 이쁨주의성형외과

    의료/미용 / 성형병원
    20분 거리

    전체 13363위

    업종 728위

  2. 오아시스가든

    음식점 / 양식/패스트푸드
    20분 거리

    전체 24588위

    업종 4890위

  3. 허무자병원(순이분원)

    의료/미용 / 종합병원
    25분 거리

    전체 24610위

    업종 2272위

顺义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순이취 안화제9호 (순의취 천)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베이징스신잉차이쉐쇼(北京市新英才学校 bei jing shi xin ying cai xue xiao 북경시신영재학교)

북경시신영재학교는 특색인 이중언어(한,영) 유치원, 고품질 초등학부, 우질중학부, 다원화 고등학부, 캠브리지국제교육센터 및 국외대학예과반과 한어교육센터를 일체화한 국제화 기숙제학교입니다.

완벽한 캠퍼스교육문화 환경에 일류교육시설, 철저한 관리와 지도속에 따뜻한 사랑을 더해 바쁘신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또한 다년간 외국유학생을 가르친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교사진으로 유학생들의 유학성공을 책임지며 명문꿈을 이루어 줍니다.

교육시설 환경: 학교는 수도 공항의 서쪽, 중앙 별장구에 자리잡고,옆에는 바로 국제전시관입니다. 총면적이180여묘, 건축면적10만M2이며 새롭고 현대적인 교육과 생활시설이 구전한 북경시신영재학교는 투자금액 5억원에 달합니다. 우아하고 아늑한 교정환경은 신영재학교 학생들의 이상적인 성장락원으로 되며 또한 포근한 가정분위기로 되어 사회적 엘린트가족 자녀들의 이상적인 학교입니다.

교육지도사상: <인격과 지혜를 중요시하며 사회의 기둥인재를 육성하고 중,서문화를 조화롭게 결부하여 창신형 교육모식>을 지도사상으로 하고 선진적인 교육과정에서 행복하게 성장하여 정직하고 낙관적이며 창조력 배양하여 <인간이 되고 인재로 되며 나중에는 성공>하도록 육성합니다.

규범화 관리: 엄격한 관리와 따뜻한 사랑을 더하여 훌륭한 행위습관을 양성시키며 세계와 동보인 된 국제화 과정을 제공하고 중국전통적인 문화와 언어교육을 진행하며 아이들의 부동한 개성에 의하여 기초과정 통합수업 이외로 맞춤형 레벨수업도 진행합니다. 또한 여러면의 잠재력 발전 귀틀을 마련하여 모든 학생의 전면발전과 성공의 희열을 수확하고 중화전통문화와 세계적인 안목을 가진 국제적 인재로 배양합니다.

우수한 교사진: 신영재학교는 전국적으로 우수교사를 초빙하며 교사대오의 85%가 국가급과 성급우수교사, 골간교사 교학능수과 학과선도자로 구성이 되었으며 박사, 석사, 해외 귀국자, 원어민교사가 20%이고 학력은 전체가 기준에 이르렀습니다. 학교에서 교사에 대한 요구는 바로 100% 사업열중,100% 사업연구,100% 전심전력으로 학생들의 좋은 스승과 득이 되는 친구로 학교의 아이들이 성장의 보장입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