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청도문증가이유치원

관심도

남:
50%
여:
50%
전체 7,272위
업종 582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3 9년 전 업데이트

청도문증가이유치원

(青岛文蒸嘉尔幼儿园)

전화 : 0532-88255768 / 15165271607
링크 : http://www.qdjiaer.zgyey.com
주소 : 中国 山东省 青岛市 城阳区黑龙江中路28号天泰奥园内
개요 :

칭도우원정쟈얼여우얼왠(青岛文蒸嘉尔幼儿园)은 중미 합작- 사립학교이고 탠타이(天泰)교육발전유한공사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John Muir Elementary School가 합작하여 설립한 유치원이다.

칭도우원정쟈얼여우얼왠(青岛文蒸嘉尔幼儿园)은 중미 합작- 사립학교이고 탠타이(天泰)교육발전유한공사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John Muir Elementary School가 합작하여 설립한 유치원이다.

청도문증가이유치원
복사

주변업체

1/4

  1. 123부동산(청양점)

    부동산/인테리어 / 개발/부동산
    5분 거리

    전체 11067위

    업종 186위

  2. 여용삼헤어크리닉

    쇼핑/생활 / 미용/건강
    5분 거리

    전체 5036위

    업종 560위

  3. 도성검도관

    스포츠 / 기타
    5분 거리

    전체 9252위

    업종 115위

청도시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청도타운 155-5422-2288 15554222288 1839780761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청도시 청양취 허이룽쟝중루 28호 탠타이오우왠 내부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칭도우원정쟈얼여우얼왠(青岛文蒸嘉尔幼儿园 qing dao wen zheng jia er you er yuan, 청도문증가이유치원)

중미 합작- 사립학교인 청도문증가이유치원은 탠타이(天泰)교육발전유한공사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John Muir Elementary School가 합작하여 설립한 유치원이다. John Muir Elementary School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우수한 공립학교이며 학교의 부설인 유치원은 비기숙제이며 청도문증가이유치원과 교류합작관계를 맺었다.

Mr. DANA HUDSON
미국 측 교학 원장이며 미국에 취학전 교육박사로 풍부한 취학전 교육실천 경험이 있으며 저서로는 “소룡의 영어공부(小龙学英语)”란 책이 있다.

Miss 손걸(孙杰)
중국 측 원장인 손걸은 청도시의 유아교육 전문가이며 몬테소리교육과 카네기교육을 수료하였고 풍부한 유아교육 이론과 실천경험을 가지고 있다.

유치원은 청도시 흑룡강중로 28호 탠타이(天泰)올림픽가든에 위치해 있다. 유치원은 우주선 선창의 형태로 유아들에게 상상력과 무한한 발명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디자인 된 것이다.

유치원의 면적은 4900평방미터, 건축면적은 2800평방미터이다. 유치원은 총 9반으로 나누어져 있고 300여명의 유아들을 수용 할 수 있다. 유치원에는 다기능실, 미디어실 및 과학발견실이 있고 중앙-냉난방시설, 온돌시설, 배경음향, 인터넷 시스템, 관람대, 과수원과 작은 운동장 등이 구비되어 있다.

유치원은 미국의 교육개념과 교육방법을 도입하여 동서양의 초기교육문화와 융합하여 “개성화, 국제화”를 이념으로 자아발전을 중심으로 한 “건전한 개성을 키워 건전한 몸과 마음 확보, 자연적인 천성에 따라 지혜로운 심성 개발, 개개인의 차이를 존중한 전면적인 성장 촉진”의 유아교육 이념을 계승하여 학습형, 탐색형, 실천성이 있는 창의적인 유치원 발전에 힘쓰고 있다.

또한 보다 좋은 유치원의 발전을 위하여 외국인 강사를 초빙하여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언어학습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몬테소리교육, 이중언어 교육, 음악교육, 미술교육, 미디어교육 등으로 “one stop”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명사(名师), 명원(名园), 유명인사 양육(育名流)
유치원은 동서양의 초기교육을 결합하여 국제화 인재를 육성하는 요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