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건릉

관심도

남:
100%
여:
0%
전체 1,478위
업종 639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건릉

(乾陵)

전화 : 029-35510048
주소 : 中国 陕西省 咸阳市 乾县乾陵
개요 :

첸링(乾陵)은 산시성(陕西省, 섬서성) 셴양시(咸阳市, 함양시) 첸현(乾县, 건현) 성 북쪽에 위치하여 있다.

첸링(乾陵)은 산시성(陕西省, 섬서성) 셴양시(咸阳市, 함양시) 첸현(乾县, 건현) 성 북쪽에 위치하여 있다.

건릉
복사
咸阳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시안(西安) 기차역에서 관광버스 3번 탑승 후 쳰링(乾陵)에서 하차.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첸링(乾陵 qian ling, 건릉)

첸링(乾陵)은 산시성(陕西省, 섬서성) 셴양시(咸阳市, 함양시) 첸현(乾县, 건현) 성 북쪽에 위치하여 있다.당 고종(高宗) 이치(李治)와 여황제(女皇帝) 무측천(武则天)의 합장릉으로 장안(长安) 서북방향 즉, 팔괘(八卦)의 건(乾) 자리에 있어 건릉(乾陵)으로 불리게 되었다.

첸링(乾陵)에는 이외에도 고종의 아들 장회태자묘(章怀太子墓), 중종의 아들 의덕태자묘(懿德太子墓), 고종의 아들 택왕(泽王) 이상금묘(李上金墓), 고종의 아들 허왕(许王) 이소절묘(李素节墓), 이현(李贤)의 아들 빈왕(邠王) 이수례묘(李守礼墓), 고종의 딸 의양공주묘(义阳公主墓), 예종의 딸 안흥공주묘(安兴公主墓), 중종의 딸 신도공주묘(新都公主墓), 중종의 딸 영태공주묘(永泰公主墓), 왕극선묘(王및善墓), 설원초묘(薛元超墓), 양재사묘(杨再思墓), 유심례묘(刘审礼墓), 두로흠망묘(豆卢钦望墓), 유인궤묘(刘仁轨墓), 이근행묘(李谨行墓), 고간묘(高侃墓) 등 17개의 태자(太子), 공주와 대신의 묘가 있다.

첸링(乾陵)이 소재하고 있는 양산(梁山)에는 세 개의 봉우리가 있으며 합장묘는 가장 높은 북쪽 봉우리에 있다. 남쪽의 양쪽 봉우리는 비교적 낮으며 동서로 대칭을 이루고 중간은 사마도(司马道)이다. 양쪽은 화표(华表) 한상, 익마(翼马), 타조(鸵鸟) 각 한쌍, 석마(石马) 다섯 쌍, 옹중(翁仲) 10쌍, 석비(石碑) 2도(道)가 있다. 동쪽은 무자비(无字碑)이며 서쪽에는 술성기비(述圣记碑)가 있다. 또한 61 번신상(番臣像) 61존(尊), 석사(石狮) 한 쌍이 있다. 능원은 이중의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사방이 문이 하나씩 있다.

첸링(乾陵)은 성당시대 문물이 집중되어 있어 1961년 전국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으며 현재 발굴 및 방부기술 등이 완전하지 않아 문물의 훼손이 우려되어 많은 전문가들은 이에 대한 대규모의 발굴을 지지하고 있지 않고 있다.

명승지등급:AAAA

명승지유형:능묘

최적여행계절:4월-6월,9월-10월 여행하기 제일 좋은 시기이다.

추천여행시간:2 ~ 3 시간

입장료:122.00元 [의덕태자묘(懿德太子墓) 영태공주묘(永泰公主墓) 장회태자묘(章怀太子墓) 포함]

개방시간:3~11월:08:00~18:00 12~2월:08:30~18:3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