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용담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1,358위
업종 543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용담

(龙潭)

전화 : 0796-6550550
주소 : 中国 江西省 吉安市 茨坪北面峡谷中
개요 :

룽탄(龙潭)은 장시성[江西省] 지안[吉安]의 징강산[井冈山]에 위치한 풍경구이다.

룽탄(龙潭)은 장시성[江西省] 지안[吉安]의 징강산[井冈山]에 위치한 풍경구이다.

용담
복사

주변업체

1/1

  1. 정강산혁명박물관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5분 거리

    전체 1359위

    업종 544위

吉安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츠핑(茨坪) 경구 요우커종신(游客中心)에서 관광버스 A선로(观光车A线)를 타면 룽탄(龙潭)으로 이동할수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룽탄(龙潭 long tan, 용담)

룽탄(龙潭)은 장시성[江西省] 지안[吉安]의 징강산[井冈山]에 위치한 풍경구이다.

츠핑[茨坪]의 북서쪽 7㎞ 지점에 위치한다. 룽탄[龙潭]과 진스몐[金狮面] 두 지역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징강산[井冈山] 자연경관의 정수(精髓)가 집중되어 있다.

룽탄[龙潭] 풍경구는 계곡과 숲, 폭포, 기암괴석 등이 다양한 형태를 하고 있다. 룽탄[龙潭, 또는 우룽탄[五龙潭]이라고도 함]은 모든 풍경구의 핵심이자 정수(精髓)로 일컬어진다. 이곳에는 다섯 개의 연못과 다섯 개의 폭포가 있다. 첫 번째 연못은 비위탄[碧玉潭]인데, 이곳에 비위푸[碧玉瀑, 옛 명칭은 칭룽푸[青龙瀑]]가 있다. 낙차는 67m에 달하며, 다섯 개의 폭포 중 가장 높다. 두 번째 연못은 진쒀탄[金锁潭]이며, 이곳에 쒀룽푸[锁龙瀑, 옛 명칭은 황룽푸[黄龙瀑]]가 있다. 세 번째는 전주탄[珍珠潭]으로 이곳에 전주푸[珍珠瀑, 옛 명칭은 츠룽푸[赤龙瀑]]가 있다. 네 번째는 페이펑탄[飞凤潭]이며, 이곳에 페이펑푸[飞凤瀑, 옛 명칭은 헤이룽푸[黑龙瀑]]가 있다. 낙차는 크지 않지만 형태가 아름답다. 다섯 번째 연못은 위뉘탄[玉女潭]으로 5개의 연못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 이곳에 위치한 위뉘푸[玉女瀑, 옛 명칭은 바이룽푸[白龙瀑]의 낙차는 약 40m이다.

진스몐[金狮面]은 룽탄[龙潭]과 연결되어 있다. 두 개의 폭포, 기이한 형태의 봉우리와 바위가 유명하다. 주요 명소로는 '마처냐오[马撤尿]' 폭포(페이훙푸[飞虹瀑]라고도 함), 수이롄푸[水帘瀑], 이셴톈[一线天], 하이뤄펑[海螺峰], 런몐야[人面崖], 훙쥔둥[红军洞], 훙쥔짜오비창[红军造币厂] 등이 있다.

입장료:60元

개방시간:08:00~17: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