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등충열해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711위
업종 199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등충열해

(腾冲热海)

전화 : 0875-5150316
주소 : 中国 云南省 昭通市 腾冲县热海风景区
개요 :

텅충러하이(腾冲热海)는 등충열해의 전체명칭은 등충현 열해풍경구(腾冲县热海风景区)이고 등충현 외각에 자리하여 있으며 중국에서 유명한 지열(地热) 풍경구로써 현재 64곳의 지열(地热)활동구역과 온천군 80여 곳이 있으며, 최고 수온은 96.3℃에 달한다.

텅충러하이(腾冲热海)는 등충열해의 전체명칭은 등충현 열해풍경구(腾冲县热海风景区)이고 등충현 외각에 자리하여 있으며 중국에서 유명한 지열(地热) 풍경구로써 현재 64곳의 지열(地热)활동구역과 온천군 80여 곳이 있으며, 최고 수온은 96.3℃에 달한다.

등충열해
복사

주변업체

1/1

  1. 화순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시간10분 거리

    전체 487위

    업종 95위

昭通市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운남성 보산시 등충현 열해풍경구

다양한 교통편으로 운남성 소재지 곤명(昆明)에 이른 다음 곤명 남역과 주석(酒石) 등에서 등충행 관광뻐스를 리용하고 등충현에서는 명소로 오가는 관광뻐스를 바꾸어 탄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텅충러하이(腾冲热海 teng chong re hai, 등충열해)

등충열해의 전체명칭은 등충현 열해풍경구(腾冲县热海风景区)이고 등충현 외각에 자리하여 있다.

텅충[腾冲]은 중국에서 유명한 지열(地热) 풍경구로써 현재 64곳의 지열(地热)활동구역과 온천군 80여 곳이 있으며, 최고 수온은 96.3℃이다. 텅충러하이[腾冲热海]는 그 중에서 온도와 열에너지가 가장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약 9㎢ 범위 내에 각종 지열(地热)경관이 유형별로 분포되어 있으며, 온천의 수는 약 80여 곳에 달한다. 그 중 40여 곳은 수온이 90℃이상으로 도처에서 뜨거운 물이 샘솟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맑은 물이 령롱한 온천은 "진주천(珍珠泉)", 두꺼비 모양의 온천은 "두꺼비샘(蛤蟆泉)", 푸른 물이 고즈넉한 온천은 "미녀지(美女池)"라고 불러 온천에 신비감을 더해준다.

등충의 온천은 또한 온천물에 함유된 화학물질에 의해 탄산샘(碳酸泉)과 유황샘(硫黃泉), 유산샘(硫酸泉)으로 분류된다. 탄산샘과 유황샘이 모여있는 곳에는 온천의 주변에 푸른 숲이 가득해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하다.

하지만 유산샘이 집중된 곳에는 80m 길이와 40m 너비의 지표면에 초목이 하나도 자라지 않고 곳곳에서 뜨거운 물과 김이 뿜어나와 사람들은 온천욕은 생각도 못하고 심지어 발길까지 닿지 못하는 금지구역이 자연적으로 형성되여 있다.

등충열해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은 여덟개의 기이한 현상 빠과이(八怪)의 오묘한 이치가 엿보이는 팔각형모양의 온천에 교묘하게 인간의 지혜를 겯들어진 "따군궈(大滾鍋)"이다. 이 온천의 수면면적은 10평방미터이고 수심은 1.5m, 수온은 섭씨 98도이다.

이 온천의 수온이 너무 높아 현지인들은 가마로 사용한다. 닭이나 돼지를 잡을 때 뜨거운 물을 별도로 끓이지 않고 이 온천의 뜨거운 물을 사용한다고 한다.

TIP,온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온천에서 계란을 삶아 먹는것. 그외에도 온천에는 쌀과 육류 등을 도시락에 담아 온천물에 30분 넣었다 꺼내면 맛나는 식사로 만들어지기도 한다.

★명승지등급:5A
★명승지유형:온천
★추천여행시간:3 시간
★추천계절:사계절 모두 적합함. 등충현은 열대계절풍 기후로 겨울철에 엄한은 없고 여름철에 무더위가 없음으로 365일 유람하기 좋은 곳이다.
★입장료: 60元
★개방시간:08:30~17:3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