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봉황령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708위
업종 196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봉황령

(凤凰岭)

전화 : 010-62455933
링크 : http://www.bjfhl.com
주소 : 中国 北京市 海淀区 苏家坨镇凤凰岭路19号
개요 :

펑황링(凤凰岭)은 베이징 교외 샤오시산(小西山, 소서산)관광구역 중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관광지이자 관광명승지이다.

펑황링(凤凰岭)은 베이징 교외 샤오시산(小西山, 소서산)관광구역 중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관광지이자 관광명승지이다.

봉황령
복사

주변업체

1/4

  1. 도원관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7552위

    업종 1492위

  2. 용천사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5분 거리

    전체 9352위

    업종 1616위

  3. 북경후화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20분 거리

    전체 2245위

    업종 1049위

海淀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하이땐취 수쟈퉈쩐 펑황링루 19호

지하철 4호선 베이궁먼(北宫门) 이화원 역 B번 출구로 나와 346번 버스를 타고 종점까지 가서 내리면 도착 (약 1시간 10분 소요)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펑황링(凤凰岭 feng huang ling, 봉황령)

시내에서 3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봉황령은 국가 2A급 관광지로 하이땐취(海淀区)의 쑤자퉤쩐(苏家坨镇)에 있는 서산농장 경내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링(八达岭)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도착할 수 있다.

베이징 교외 샤오시산(小西山, 소서산)관광구역 중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관광지이자 관광명승지이다.

청대 <디징징우뤠(帝京景物略, 제경경물략)>에 기록된 바에 의하면 “샤오시산은 창핑주 서남쪽으로 25킬로미터 지점에 있으며, 높이는 33미터 정도이다. 금나라 때 장종(张宗)이 이곳에 와서 유람하며 잠깐 머무르자 후세 사람들이 이 곳을 주비산(驻跸山)이라 불렀다”고 한다. 금나라 장종은 시산을 따라 8개의 큰 수원(水院)을 지었으며, 관광지 내에 있는 황푸위안(黄普院, 황보원)은 그 중 하나이다.

깨끗한 산과 맑은 물을 자랑하는 관광지는 울창한 삼림으로 빽빽하게 둘러싸여 있으며, 독특한 꽃들과 풀들이 산야에 가득해 비교적 양호한 생태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관광지는 깨끗한 수질과 신선한 공기를 자랑하는데, 정화된 공기의 순도가 시내보다 5배, 음이온 함유량이 시내보다 150배가 높다. 여름 평균 온도는 시내보다 2-3도 낮으며, 습도는 65%이다.
‘베이징 서부의 작은 황산’으로 불리는 관광지는 독특한 산봉우리, 괴석, 삼림, 맑은 천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아름다운 천연경관을 형성하고 있다. 봄에는 오색찬란한 꽃과 지저귀는 새들이, 여름에는 시야 가득히 들어오는 짙푸른 초원과 잔잔히 흐르는 시냇물이,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과 주렁주렁 매달린 과실들이, 겨울에는 북극의 경관을 연상시키는 은색으로 포장된 산이 관광객들을 반긴다.

다채롭고 풍부한 인문경관으로 유명한 펑황링 관광지에는 불교, 도교문화 및 고대 사육문화 유적이 대체적으로 많다. 그중 중선(中线) 관광구역에 있는 룽촨쓰(龙泉寺, 룡천사)는 요나라 초기에 지어졌으며, 현재까지 천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다. 룽촨쓰는 2005년 4월에 불교활동 장소로서 정식으로 개방되었으며, 중국 불교협회 부회장인 쉐청(学诚, 학성)법사가 주지사로 초빙되었다.

명나라 가정(嘉靖)연간에 지어진 북선(北线) 관광구역의 타오위안관(桃园观, 도원관)은 2004년 10월에 수리가 완료되어 정식으로 대외에 개방되었으며, 중국 도교협회 부회장인 황신양(黄信阳, 황신양) 도장이 매니저를 맡았다.

절 외부 경관과 자연경관이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관광지 북, 중, 남 3개 코스의 40 여 곳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그중 4곳은 ‘베이징 최고’의 절경으로 꼽히고 있다.

남선에는 베이징에서 제일 신기한 석상탑(石上塔)인 ‘진강스타(金刚石塔, 금강섭탑)’과 베이징에서 가장 오래된 개인 조상(造像)인 ‘베이웨이스포(北魏石佛, 북위석불)’이 있다. 중선에는 베이징에서 현존하는 최대 규모에 가장 완벽함을 자랑하는 고대 수련장과 베이징에서 가장 큰 마애 조각 글인 높이 약 4미터, 너비 약 3미터의 ‘펑황링(凤凰岭, 봉황령)’이 있는데 날씨가 맑을 때는 멀리서도 이를 볼 수가 있다.

★명승지등급:4A
★명승지유형:자연보호구
★추천여행시간:5-6시간
★추천계절:9월-10월
★입장료:25元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