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관심도

사진: 7 9년 전 업데이트

(桃源仙谷)

전화 : 010-61025309
주소 : 中国 北京市 密云区 石城乡南石城村
개요 :

토우왠샌구(桃源仙谷)는 중국 베이징[北京]의 북부 외곽에 위치한 계곡이고 국가 4A급 풍경구에 속하며 생태투어풍경구이다.

복사

60분 거리

전체 4741위

업종 493위

密云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미윈샌 스청샹 난스청춘

버스:북경에서 밀운현(密云县, 미윈샌)에 도착후 密60; 密60延长线; 密61; 密62; 密63; 密65 선로 탑승하여 스청쩐정푸(石城镇政府)에서 하차 정부옆길을 따라 들어가면 도착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토우왠샌구(桃源仙谷 tao yuan xian gu, 도원선곡)

북경에서 90㎞, 미윈현[密云县]에서 25㎞ 떨어진 지점에 위치해 있다. 동쪽 밀운수고서안부터 서쪽 관봉대꼭대기까지 8km에 달한다. 총면적은 16㎢이고 풍경구엣는 협곡과 삼림이 있고 폭포가 많으며 산봉우리들이 웅위하며 환경 또한 깨끗하고 아름답다.

이곳의 경관은 '1개의 호수, 6개의 폭포, 13개의 연못(一湖六瀑十三潭)'으로 설명된다. 이 중 '일호(一湖 )'는 타오위앤셴후[桃源仙湖]를 지칭하는 말이다. 호수의 수면은 14000평방미터, 평균 수심은 8미터, 제일 깊은 곳은 12미터, 제방의 높이는 13.75미터이고 여기서 고기도 잡을수 있고 배도 타고 수영도하고 호수의 아름다운 풍경도 돌아볼수 있다.

미윈저수지[密云水库] 안에 고인 물로 조성되어 있으며, 양측에는 명대(明代)에 축조된 장성(長城)이 통과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는 높이 25m의 폭포가 있는데, 겨울에 빙벽등반 애호가들이 자주 찾는다고 한다.

그외에도 겨울철의 도원선곡에는 얼음과 눈으로 뒤덮여 눈부시고 여러가지 조각해낸 돌로 아름다운 세외도원(世外桃源)의 한폭의 그림을 형성한다.

★명승지등급:4A
★명승지유형:협곡, 자연보호구
★추천여행시간:1일
★추천계절:사계절 모두 적합함
★입장료:45元
★개방시간:월요일-금요일:08:00~17:00 ; 토요일,일요일,국가법정휴일:07:30-18: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