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백하협곡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1,291위
업종 493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백하협곡

(白河峡谷)

전화 : 010-69643107
주소 : 中国 北京市 延庆区 旧镇至怀柔区琉璃庙镇
개요 :

바이허샤구(白河峡谷)는 베이징에서 가장 웅장하고 기이한 3대 골짜기 중 하나다. 그 자체로도 아름다우며 주변의 자연명승지들과 하나의 고리처럼 이어져 있다. 하나의 골짜기가 이렇게나 많은 풍경들을 연결하는 경관은 중국에서도 굉장히 손꼽히는 점이다.

바이허샤구(白河峡谷)는 베이징에서 가장 웅장하고 기이한 3대 골짜기 중 하나다. 그 자체로도 아름다우며 주변의 자연명승지들과 하나의 고리처럼 이어져 있다. 하나의 골짜기가 이렇게나 많은 풍경들을 연결하는 경관은 중국에서도 굉장히 손꼽히는 점이다.

백하협곡
복사

주변업체

1/2

  1. 용만하 습지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9436위

    업종 1624위

  2. 규하삼림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5분 거리

    전체 4934위

    업종 1320위

  3. 텐트캠핑테마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시간20분 거리

    전체 4983위

    업종 1364위

延庆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얜칭샌 쮸우쩐에서 화이러우취 류리묘우쩐까지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바이허샤구(白河峡谷 bai he xia gu, 백하협곡)

바이허 샤구(白河峡谷,백하협곡)는 베이징 북부 산 지대에 위치해 있으며, 옌칭현(延庆县) 바이허 댐에서 미윈(密云)댐으로 흐르는 하류의 거대한 골짜기이다. 베이징에서 가장 웅장하고 기이한 3대 골짜기 중 하나다.

이 골짜기는 오랫동안 관광과 개발이 허용되지 않은데다가 교통이 닿지 않아 자연경관이 아주 잘 보존되어 있어 그 모습이 “백리 화랑 중 홀로 빼어난 풍경을 자랑한다(百里画廊,风景独佳)”라고 할 수 있다.

바이허 샤구 부근에는 마을이 적고, 관광객을 거의 찾아볼 수 없으며, 교통도 불편하다. 그러나 전쟁대비용 고속도로가 그 가운데로 잘 뚫려있어 공휴일에 자가용이나 택시, 전세차를 타고 오기에는 안성맞춤이다.

바이허 샤구의 상반부는 옌칭 경내에 있으며, 바이허 댐에서 화이러우(怀柔) 탕허(汤河) 입구까지 다다른다.

맨 처음 눈에 들어오는 것은 명대 장성의 중요한 길목인 샤오수이커우(小水口)이다. 장성은 골짜기 양끝의 산봉우리와 서로 잇닿아 있다가 높은 벼랑에서 갈라지나, 바이허는 오히려 깎아 세운 듯한 낭떠러지를 넘어 동쪽으로 세차게 흐른다.

길을 걷다 보면 산이 첩첩이 싸고 그 주위로 물이 둘러싼 모습이 눈길이 닿는 곳마다 절경이다. 강 하류를 걸으면 물의 폭이 점점 장대해 지는 것이 더욱 장관이다. 이곳은 래프팅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강 중류 30km 지점의 더룽완(德龙湾)의 목화석들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다. 올해부터 개방한 창미구다오(仓米古道), 디수이후(滴水壶), 우룽샤구(乌龙峡谷) 풍경구도 경관이 매우 독특하며, 여가 활동과 휴가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바이허 샤구의 하반부는 화이러우와 미윈현 경내에 있다. 윈멍산(云蒙山) 풍경구를 넘어 여러 폭포와 깊은 담들을 하나의 고리처럼 꿰고 있는데, 마치 하나의 아름다운 보석 목걸이 같다.

미윈 경내 연결된 명소들: 톈셴푸(天仙瀑)-칭량구(清凉谷)-징링구(精灵谷)-톈츠주룽탄(天池九龙潭)- 징둥디이푸(京东第一瀑)-주다오완다샤구(九道弯大峡谷)-타오위안셴구(桃源仙谷)- 헤이룽탄(黑龙潭) 등

골짜기는 화이러우와 미윈 북부의 접경에 걸쳐 있다. 분기한 도로 하나가 류리먀오(琉璃庙)를 지나 남쪽 111번 국도의 룽탄젠(龙潭涧), 유구선탄(幽谷神潭), 쯔윈산(紫云山), 칭룽샤(青龙峡), 옌치후(雁栖湖)등 풍경구들과 연결되면서 화이러우의 남북을 관통한다.

서남쪽으로는 쓰하이 진(四海镇)과 연결되며, 화이러우현 현도로 통하는 판산(盘山)도로가 또 치펑차(崎峰茶), 롄촨샹구(濂泉响谷), 젠커우 장성(箭扣长城-바다오허八道河 마을 입구에서 진입), 선탕위 (神堂峪), 무톈위 장성(慕田峪长城), 훙뤄쓰(红螺寺) 등 유명한 풍경구를 하나로 연결한다.

하나의 골짜기가 이렇게나 많은 풍경들을 연결하는 경관은 중국에서도 굉장히 손꼽히는 점이다. 옌칭현에서 출발해 하류를 따라 바이허 샤구의 상반부를 걷든, 미윈현에서 출발해 바이허 샤구의 하반부를 따라 걷든 간에 분명 굉장히 잊을 수 없는 여정이 될 것이다.

★명승지등급:무급
★명승지유형:협곡
★추천여행시간:1일
★추천계절: 4월-10월, 겨울철의 경치도 좋다고 한다. 캠핑도 가능하다.
★입장료:35元
★개방시간:10:00~20: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