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고산채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697위
업종 185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고산채

(孤山寨)

전화 : 010-61346396
링크 : http://www.gushanzhai.com/
주소 : 中国 北京市 房山区 十渡镇 七渡村
개요 :

꾸산짜이(孤山寨)는 스두(十渡, 십도) 관광구역 내에서 치두춘(七渡村, 칠도촌)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3개의 고립된 산봉우리로 인해 유명해졌다. 그 중 다후산(大孤山, 대고산)[할아버지]은 산채를, 샤오후산(小孤山, 소호산)[손자]은 산문을, 후산(孤山, 호산)[아들]은 산채의 끝부분에 자리잡고 있다.

꾸산짜이(孤山寨)는 스두(十渡, 십도) 관광구역 내에서 치두춘(七渡村, 칠도촌)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3개의 고립된 산봉우리로 인해 유명해졌다. 그 중 다후산(大孤山, 대고산)[할아버지]은 산채를, 샤오후산(小孤山, 소호산)[손자]은 산문을, 후산(孤山, 호산)[아들]은 산채의 끝부분에 자리잡고 있다.

고산채
복사

주변업체

1/3

  1. 십도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0분 거리

    전체 556위

    업종 127위

  2. 천지산풍경구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0분 거리

    전체 1107위

    업종 414위

  3. 평서항일열사릉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5분 거리

    전체 7502위

    업종 1461위

房山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팡산취 스두쩐 치두춘

교통: 쇼우샹따사(潇湘大厦) 맞은편의 육교(天桥 탠쵸우)에서 836선로를 탑승하여 , 운전기사와 스두(十渡 십도)에 가냐고 물어본후 탑승하여, 매표원과 구산짜이(孤山寨)에서 내리겟다고 말하면 됨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꾸산짜이(孤山寨 gu shan zhai,고산채)

고산채(孤山寨)는 스두(十渡, 십도) 관광구역 내에서 치두춘(七渡村, 칠도촌)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3개의 고립된 산봉우리로 인해 유명해졌다. 그 중 다후산(大孤山, 대고산)[할아버지]은 산채를, 샤오후산(小孤山, 소호산)[손자]은 산문을, 후산(孤山, 호산)[아들]은 산채의 끝부분에 자리잡고 있다.

고산채는 스두 관광구역 내에서 제일 유명한 대협곡으로 깊이가 약 10킬로미터에 이른다. 협곡에 들어가면 2개의 산봉우리가 마주보며 서 있고, 괴석들이 겹겹이 쌓여 우뚝해 안으로 들어갈수록 지세가 험준해지고 협곡이 점점 좁아지는데 가장 좁은 곳의 너비는 5미터 밖에 되지 않는다. 또한 안으로 들어갈수록 초목이 무성해지면서 매우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데, 걸음걸음 하나가 모두 빼어난 경관이라 4계절이 한 폭의 그림과 같다.

초봄에는 꽃들이 선명하고 아름다우며 향기가 저 멀리까지 퍼져 나가고, 여름에는 녹색의 매력이 흠씬 풍기는 가운데 맑은 하천이 쉴새 없이 흘러내리고, 최고 기온이 섭씨 25도를 넘어가지 않는다. 가을에는 가을바람이 산산하게 부는 가운데 단풍이 불같이 물들었으며, 감나무가 가지가지마다 무성하게 있다. 겨울에는 때맞춰 내린 눈이 소복하게 쌓인 가운데 푸른 소나무가 푸르름의 절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같이 눈 전체에 들어오는 것은 모두가 독특한 괴석들과 신비한 풍경으로 경관이 아름다워 마음이 상쾌해진다.

구산자이에 오면 깨끗한 물소리와 함께 고요한 협곡 가운데 험준한 산봉우리와 울창한 산림만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산, “이셴톈(一线天, 일선천)”, “관인먀오(观音庙, 관음묘)” 등의 매우 생동감 있는 민간설화를 들을 수 있다. 구산자이는 매년 수만의 관광객들을 받아들이고 있으며, 관광 후에는 관광객들 모두가 구산자이의 아름다운 경관에 대해 평가를 내리게 되는데, 모두가 극찬에 가깝다.

볼거리

이 곳의 관광지는 환경은 아주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유명한 “이셴톈”은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피산주무(劈山救母, 벽산구모)” 설화의 무대가 바로 이 곳에서 벌어졌으며, “산먼잉커(山门迎客, 산문영객)”, “셴뉘위탄(仙女浴潭, 선녀욕담)”, “주룽바오스(九龙抱石, 구룡포석)”, “비츠시수이(碧池戏水, 벽지희수)”, “우라오펑(五老峰, 오로봉)”, “하이구이퉈(海龟砣, 해구타)”, “잉쭈이스(鹰嘴石, 응취석)”, “스중스(石中石, 석중석)”, “인촨빙구(银川冰谷, 은천빙곡)”, “위주쑨톈(玉柱笋天, 옥주순천)”, “거촨융류(歌泉涌流, 가천용류)” 등의 경관이 있다.

★명승지등급:무등급
★명승지유형:협곡, 자연보호구
★추천여행시간:1-2시간
★추천계절: 사계절 모두 적합함
★입장료:75元
★개방시간:08:00~17:00 ,오후 3:00후 입장료 판매안함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