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천진국제학교

관심도

남:
22%
여:
78%
전체 736위
업종 43위
갱신: 0 11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9년 전 업데이트

천진국제학교

(天津国际学校)

전화 : 022-83710900
링크 : http://tiseagles.com
주소 : 中国 天津市 河西区 泗水道4号增1号
개요 :

탠진궈지쉐쇼(天津国际学校 TIS)는

탠진궈지쉐쇼(天津国际学校 TIS)는

천진국제학교
복사

주변업체

1/4

  1. 런런러마트(허시점)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12267위

    업종 1625위

  2. 천진재경대학교

    학교/학원 / 대학교
    10분 거리

    전체 4328위

    업종 471위

  3. 라오바이싱약국(솽수이다오점)

    의료/미용 / 약국/기기
    10분 거리

    전체 22630위

    업종 1906위

河西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한국어 가능무료상담 가능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천진시 허시취 쓰숴이루 4호 정(增)1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탠진궈지쉐쇼(天津国际学校 tian jin guo ji xue xiao, 천진국제학교TIS)

목적이 있는 배움의 장

천진국제학교는 우수성을 겸비한 건실한 학교로서, 25년 이상 천진주재 외국인 자녀들의 교육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진리와 우수성

저희 학교의 성공의 비결은 본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교육에 반영된 교육 이념과 신념이 확고한 초석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학업과 인성에 대한 진리와 우수성 추구는 교내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교육의 기본이 되는 이념입니다. 저희는 본교 학생들의 우수한 대학 진학 준비뿐 아니라, 학생들의 미래를 준비시키고 있다고 믿습니다! 저희의 교육 목표는 본교 졸업생들이 확고한 도덕적 신념을 지닌 성인 남녀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본교 학생들이 진리에 대한 이해와 인식에 기반을 두고, 사회를 변화시키는데 필요한 지식과 기량을 갖춘 성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창조하고 변화시키는 자가 될 것인가, 안주하는 자가 될 것인가…

학생들을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성인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TIS 의 수업중 많은 부분이 교실 밖에서 이루어집니다. 저희 선생님들은 교사일 뿐아니라 멘토이며, 운동 코치, 연극 연출가, 캠프 카운셀러, 친구의 역할을 합니다. 저희 교육 과정은 뛰어난 내신이나 올A 를 받는 성적표 보다는, 배움에 대한 열정과 끊임 없는 질문들, 건전한 인간 관계, 발상의 전환을 지향합니다. 이는 그 자리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것으로의 창조입니다. 천진으로 이사를 오시거나 이미 천진에 거주하며 자녀를 위한 최고의 학교를 찾고 계신다면, 저희 입학 사무실에 연락하시어 친절한 입학 상담과 학교 투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학교연혁

1986부터 이어진 TIS의 역사
1986년, 30명의 학생과 6명의 전임 교사로 출발한 천진국제학교는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중국 근대의 첫 국제 학교 중 하나로, 오늘날 만3세반부터 12학년에 이르는 430명이 넘는 학생과 120여명의 교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TIS는 약 1,600명의 학생과 500여명의 전일/반일제 교직원이 몸담고 있는 중국의 6개 학교 단체인 International Schools of China의 설립 학교입니다.

교육 목표
천진국제학교는 천진에 거주하는 외국인 자녀들이 사회에 유익한 영향력을 미치는 진리와 우수성을 겸비한 역동적인 학생들로 자라도록 교육합니다.

교육 비전
천진국제학교의 비전은 학생들이 일생동안 소명을 갖고 진리와 우수성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로 거듭나, 세상과 다른 이들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자들로 자라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학교시설
TIS 캠퍼스는 21세기에 살고 있는 세계 여러나라 출신의 학생들에게 걸맞는 학업의 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75개의 현대적인 교실을 비롯하여, 5곳의 실험 장비가 갖춰진 과학 실험실, 2곳의 도서관, 시설이 완비된 무대 공연 센터, 현대적인 강당, 대형 실내 체육관, 테니스 코트, 유치원과 초등학생을 위해 각각 분리된 야외 놀이터, 유치원 원아들을 위한 야외 학습터 등과 같은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지면으로 설명하는데에 한계가 있으므로, 직접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개별적인 방문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바랍니다: admissions@tiseagles.com

- FC(만3세)반: FC(만3세)반의 교육은 자신의 세계를 탐험하고 즐겁게 놀면서 이루어집니다.
- 초등학교: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갖은 어린이들을 교육합니다.
- 중학교:중학교 여자 배구팀 선수들이 본교를 대표하여 멋진 팀워크를 보여주었습니다.
- 고등학교: 고등학교의 일반 과목외에도 본교에는 로봇 공학 수업과 같은 흥미로운 선택 과목이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