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8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관심도

사진: 7 8년 전 업데이트

(八仙山)

전화 : 022-22711340
주소 : 中国 天津市 蓟州区 下营镇小港村南
개요 :

빠샌산(八仙山)은 국가급 자연보호구는 계현(蓟县)과 30km 떨어져 있으며, 900미터 이상이 되는 산봉우리가 19개 이며, 취선봉(聚仙峰)으로 불리우는 가장 높은 산봉우리의 해발 높이는 1,052m로 천진시 최고봉이기도 하다.

복사
蓟州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모이자 136-8319-1031 13683191031 moyiza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천진시 지샌 샤잉쩐 쇼우강춘 남쪽

버스: 유람전용선 17선을 탑승하여 빠샌산(八仙山)역에서 하차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빠샌산(八仙山 ba xian shan, 팔선산)

천진시 팔선산(八仙山) 국가급 자연보호구는 계현(蓟县)과 30km 떨어져 있으며, 900미터 이상이 되는 산봉우리가 19개 이며, 취선봉(聚仙峰)으로 불리우는 가장 높은 산봉우리의 해발 높이는 1,052m로 천진시 최고봉이기도 하다.

총 면적이 5,360헥타르에 삼림밀집율이 95%이상에 달하는 팔선산(八仙山)의 본명(原名)은 팔선탁자(八仙桌子)였는데, 이철괴(铁拐李)등 팔선들이 동해를 거닐다가 이 곳의 수려한 풍경과 기봉, 협곡에 매료되어 구름을 타고 내려와 큰 바위옆에서 만찬을 즐겼으며, 후인들은 이 바위를 “팔선책상”이라고 불렀으며 그 후 이 일대를 “팔선산”으로 부르게 되었다.

선산은 천진시에서 지세가 가장 높고, 산봉우리가 가장 많으며, 강우량이 많고 생태환경이 가장 우수하고 잘 보존되었으며, 1995년 국무원으로부터 국가급 자연보호구 허가를, 1999년에는 중국 과학기술협회에서 중국 최초로 과학문화 보급 교육 기지로 비준받았다.

의목산문(拟木山门) 세그루의 소나무에 PE 및 PP등의 수지를 이용하여 만든 문으로 소나무와 같은 강인한 생명력을 대표하는 동시에 자연을 사랑하고 보호하며, 자연과 자연과 인간이 조화로운 삶을 함께 추구하는 의미도 담겨있다.

팔선산 풍경구내에는 다양한 지질유적이 있는데, 특히 봉림산(峰林上)의 동물 형태의 기석들과, 하늘 사다리로 불리우는 천제(天梯), 거대하고 웅장한 석폭포(石瀑布), 태고계(太古界)로부터 오랜 시간을 걸쳐 25억년이 되는 장수석(长寿石)등 많은 볼거리로 등산이 무료하지 않다.

*팔선(八仙)이란: 중국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기행(奇行)과 속세를 초월한 것으로 알려진 8명의 신선으로 종리권(钟离权), 장과로(张果老), 이철괴(铁拐李), 한상자(韩湘子), 여동빈(吕洞宾), 조국구(曹国舅), 남채화(蓝采和), 하선고(何仙姑)가 바로 그들이다.

도로안내:
☆기차 : 7141번 기차시간(蓟县출발14:54 – 오후17:34 천진도착), 7141번 기차시간(천진 출발 07:39 – 오전 10:29 蓟县 도착)

☆버스 : 675번, 681번, 271번타고 공정학교(工程学校)에서 내린 후, 50미터 떨어진 하북버스역(河北客运站)에서 계현(蓟县)까지 가는 버스 이용.

☆셀프 드라이버 투어 A :진계고속도로(津蓟高速公路) 톨게이트에서 나온 후 회환선(外环线)을 타고 진위도로(津围公路) 혹은 방희도로(邦喜公路)를 따라 팔선산까지 도착

★명승지등급:AAA
★명승지유형:자연보호구
★추천여행시간:2-3 시간
★추천계절: 3월-5월, 9월-11월
★입장료:45元
★개방시간:08:00~17: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