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8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세계화훼대관원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652위
업종 144위
갱신: 0 8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8년 전 업데이트

세계화훼대관원

(世界花卉大观园)

전화 : 010-87500840
링크 : http://www.gowf.cn
주소 : 中国 北京市 丰台区 南四环中路235号
개요 :

스제화훼이따관왠(世界花卉大观园)은 관광유람, 과학문화, 쇼핑 및 음식 구매 등을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식물원으로 세계화훼대관원을 유람하다보면 해외 각국의 독특한 꽃, 풀들과 진귀한 수목으로 이루어진 수려한 정원 삼림을 감상할 수 있다.

스제화훼이따관왠(世界花卉大观园)은 관광유람, 과학문화, 쇼핑 및 음식 구매 등을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식물원으로 세계화훼대관원을 유람하다보면 해외 각국의 독특한 꽃, 풀들과 진귀한 수목으로 이루어진 수려한 정원 삼림을 감상할 수 있다.

세계화훼대관원
복사

주변업체

1/4

  1. 스지아오차오꽃시장

    쇼핑/생활 / 의류/잡화
    5분 거리

    전체 24473위

    업종 3744위

  2. 메이저우둥포음식점(차오차오점)

    음식점 / 중식
    15분 거리

    전체 6490위

    업종 1708위

  3. 톈톈러거우마트

    쇼핑/생활 / 마트/백화
    15분 거리

    전체 24421위

    업종 3715위

丰台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교통편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난스환중루 235호

1.버스: 377;646 스제화훼이따관왠(世界花卉大观园)역에서 하차
2.지하철: 10호선 초우쵸우(草桥)역에서 하차 남쪽으로 700미터 보행하면 도착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스제화훼이따관왠(世界花卉大观园 shi jie hua hui da guan yuan, 세계화훼대관원)

세계화훼대관원은 관광유람, 과학문화, 쇼핑 및 음식 구매 등을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식물원으로 세계화훼대관원을 유람하다보면 해외 각국의 독특한 꽃, 풀들과 진귀한 수목으로 이루어진 수려한 정원 삼림을 감상할 수 있다.

총면적 41,800 평방미터의 세계화훼대관원은 베이징시 쓰환(四环, 사환) 이내에서 제일 큰 식물원이자 대형 테마공원으로 남쓰환루(南四环路, 남사환로) 북쪽 및 징카이(京开, 경개)국도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지리적으로 위치가 좋아 교통이 편리하다.

관광유람, 과학문화, 쇼핑 및 음식 구매 등을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식물원으로 2005년에 ‘명품공원(精品公园)’으로 선정되었다. 세계화훼대관원을 유람하다보면 해외 각국의 독특한 꽃, 풀들과 진귀한 수목으로 이루어진 수려한 정원 삼림을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명소

세계화훼대관원의 1기 경관은 7대 온실과 15개의 화원광장으로 구성되었다. 온실 내부에는 통풍, 가습, 상온유지, 관개 등을 모두 컴퓨터가 관리하는 신기술을 도입해 식물이 생장하는 데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냈으며, 각 온실 내부에는 다양하고 독특한 식물들과 수많은 꽃들이 우릴 반기고 있다.

실내는 수백년 된 중양목(重阳木), 고대 반얀수(古榕树) 등 1,800여 종이 있는 열대식물관, 수백 종의 선인장이 있는 사막식물관, 생동감이 넘치는 식물 성차오(生肖)원과 명품 분재원 및 다양한 화훼지식을 제공해줄 전자 터치스크린으로 이루어진 명품화훼전시장, 150킬로그램의 거대 호박을 비롯해 농촌 전원의 정취가 그대로 담긴 과일식물원, 각종 꽃잎으로 만든 차를 즐길 수 있는 밍상바이화(茗赏百花) 정자, 관광객들이 직접 화훼재배실습과 각종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전용공간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실외에 있는 백화(百花)광장, 베르사유화원, 수(水)화원, 야간화원, 꽃광장, 화지곡(花之谷), 모란원 등 다양한 특색을 갖춘 각종 정원들과 이국적인 풍경을 맛볼 수 있는 네덜란드, 러시아, 독일, 오스트리아 화원들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세계화훼문화와 정교한 정원삼림예술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세계화훼대관원 2기 경관은 중국 애국주의교육, 자연생태 과학지식보급, 인간과 자연의 아름다운 화합을 테마로 하고 있다. 2기 경관은 나비생태관, 분경(盆景)전시원, 화훼시장, 두보초당(杜甫草堂) 전시관, 쑤저우(苏州)화원 전시관, 환경베이징 화단 전시관, 창장싼샤(长江三峡) 전시관, 황허후커우(黄河壶口)전시관, 중국문화전시관 등 9개 온실로 구성되었다.

메인 경관은 가장 대표적인 지방 특색을 살림과 동시에 풍부한 대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 및 사회문화와 정원삼림과의 조화를 위한 의식 구축을 위해 화훼대관원은 이채로운 경관을 잇달아 선보였다.

대표적인 실외경관인 12화신(花神)대로에는 꽃을 중요시 여기는 전통적 문화특색과 현대 인문경관의 특징을 절묘하게 결합시켜 중국 전체 및 전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경관으로 손색이 없으며, 웅장한 기세를 자랑하는 대형 가산(假山) 폭포군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신선들이 사는 곳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명승지등급:4A
★명승지유형:공원
★추천여행시간:3 시간
★추천계절: 3-5월
★입장료:50元
★개방시간:겨울철:08:00~17:30 , 여름철: 08:00~18: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