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8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석림협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651위
업종 143위
갱신: 0 8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8년 전 업데이트

석림협

(石林峡)

전화 : 010-60987678 / 010-69986112
링크 : http://www.jdslx.com
주소 : 中国 北京市 平谷区 黄松峪镇雕窝村73号
개요 :

스린샤(石林峡)는 울창한 삼림, 신선한 공기, 관광객을 매혹시키는 서늘한 기후를 자랑하는 징둥스린샤는 관광, 바캉스, 휴양을 한데 즐길 수 있는 자연경관 관광명승지이다.

스린샤(石林峡)는 울창한 삼림, 신선한 공기, 관광객을 매혹시키는 서늘한 기후를 자랑하는 징둥스린샤는 관광, 바캉스, 휴양을 한데 즐길 수 있는 자연경관 관광명승지이다.

석림협
복사

주변업체

1/4

  1. 비룡곡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0분 거리

    전체 4945위

    업종 1329위

  2. 황송욕국가광산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45분 거리

    전체 7481위

    업종 1448위

  3. 황송욕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45분 거리

    전체 544위

    업종 115위

平谷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교통편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핑구취 황송령진 뚀우워춘73호

버스: 平25;平38 선로 탑승 스린샤(石林峡)역에서 하차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스린샤(石林峡 shi lin xia, 석림협)

석림협은 울창한 삼림, 신선한 공기, 관광객을 매혹시키는 서늘한 기후를 자랑하는 징둥스린샤는 관광, 바캉스, 휴양을 한데 즐길 수 있는 자연경관 관광명승지이다.

북경 얼환루(二环路, 이환로)에서 85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석림협은 핑구구(平谷区, 평곡구) 북부의 황쑹위샹(黄松峪乡, 황송욕향)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고속도로에서 또는 징순루(京顺路, 경순로)를 타고 순핑루(顺平路, 순평로) 쪽이로 이동하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1999년에 대외에 처음 개방되었으며, 2005년에 대대적인 보수 및 개조공사를 실시해 2006년 4월에 새로이 개방되었다.

총면적 120만 평방미터, 총길이 6킬로미터인 스린샤는 험준한 산세의 우뚝 솟은 산봉우리가 마치 석림(石林)에 있는듯한 것으로 유명하다. 스린샤 양 측면에는 석림들이 있어 멀리서 바라보면 웅장하고 장엄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가까이서 바라보면 각각 다른 형태의 아름다운 석림들을 감상할 수 있다. 석림들 중에는 거대한 펜과 같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이 있고, 나가서 사냥감을 포획하기 위해 기다리는 수사자 같은 것도 있으며, 몸매가 늘씬한 옥녀(玉女)같이 생긴 것도 있다. 한걸음 한걸음 내딛다보면 석림 경관의 미묘한 차이를 느낄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지루한 느낌 없이 독특하면서도 색다른 경관이 가져다주는 운치를 즐길 수 있게 한다.

관광지 내부에는 거대한 돌들이 널리 퍼져있는데 일부는 높은 산봉우리에, 일부는 가파른 산비탈에 위치해 있으며, 일부 계곡 안에 위치해 있는 돌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한다. 그리고 가파르고 험준한 왕쯔야(王字崖, 왕자애), 샤구스(霞姑石, 하고석), 이무쳰쥔(一木千钧, 일목천균), 페이라이스(飞来石, 비래석) 등의 경관에 세계적인 경관으로 유명한 ‘칭량샤오스제(清凉小世界, 청량소세계)’도 있다.

이 외에도 총 낙차가 120미터에 달하는 4급 폭포의 은색 물줄기가 부서질듯 쏟아지고 있어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있으며, 폭포소리가 계곡 안을 맴돌며 가득 채우고 있다.

최근 들어 관광지 내에는 총면적 4천여 평방미터에 달하는 ‘산잉위창(山影浴场, 산영욕장)’을 새로이 지어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그리고 매년 7~9월이 되면 관광객들은 향촌채집활동을 할 수 있어 더할 수 없는 만족감을 주고 있다. 협곡 안에는 10여 곳의 깨끗하고 깊은 못이 있는데 4계절 내내 물이 계속 흐르고 있다.

스린샤 내부에는 계곡이 우뚝 솟아 있으며, 높은 계곡 위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측백나무가 자라고 있다. 계곡 벽에 단단히 박혀 자라고 있는 나무뿌리와 가파른 비탈을 따라 자라고 있는 나뭇가지로 인해 어떠한 기후에도 흔들리지 않아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추천명소

•스린산(石林山, 석림산)
먼 곳을 바라보면 험준한 산세의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비범함을 자랑하고 있으며, 사시사철 푸르름을 자랑하는 산상의 송백들과 산 전체에 세차게 부딪치는 파도는 대자연의 아름다운 경관과 절묘하게 어우러지고 있다. 특히 비가 내린 후의 스린산 정상은 수증기가 상승하면서 형성된 구름이 산 전체를 감싸면서 마치 선인들의 거처에 있는 듯하다.

•칭량샤오스제(清凉小世界, 청량소세계)
관광지 내부에서 가장 서늘한 곳으로 낭떠러지 곳곳에 물방울이 맺혀 흐르고 있으며, 돌 위로는 이끼가 도처에 널리 분포되어 있고, 짙게 깔린 나무그늘 밑에 있다보면 온몸에 서늘한 냉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한여름 피서에 있어서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다.

★명승지등급:4A
★명승지유형:협곡
★추천여행시간:3 시간
★추천계절: 사계절 모두 적합함
★입장료78 元
★개방시간:08:00~18:00 [단체(20인이상)는 하루전에 미리 예약]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