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8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향수호장성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3,887위
업종 1,112위
갱신: 0 8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8년 전 업데이트

향수호장성

(响水湖长城)

전화 : 010-89602185
링크 : http://www.bjxshcc.com
주소 : 中国 北京市 怀柔区 渤海镇大榛峪村东
개요 :

샹숴이후창청(响水湖长城)은 북경시 화이러우취[怀柔区] 붜하이쩐[渤海镇] 따쩐위춘[大榛峪村] 동측에 위치해 있고 시내와 약 83킬로미터 떨어져 잇으며 장성, 고대 동굴, 산천, 분수, 연못, 폭포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여행관광지로 주요 경관으로는 샹수이후(响水湖, 향수호), 모스커우(磨石口, 마석구)장성, 롄윈링(连云岭, 련운령)장성이 있다.

샹숴이후창청(响水湖长城)은 북경시 화이러우취[怀柔区] 붜하이쩐[渤海镇] 따쩐위춘[大榛峪村] 동측에 위치해 있고 시내와 약 83킬로미터 떨어져 잇으며 장성, 고대 동굴, 산천, 분수, 연못, 폭포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여행관광지로 주요 경관으로는 샹수이후(响水湖, 향수호), 모스커우(磨石口, 마석구)장성, 롄윈링(连云岭, 련운령)장성이 있다.

향수호장성
복사

주변업체

1/3

  1. 장호촌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20분 거리

    전체 7506위

    업종 1464위

  2. 북경순통송어양어장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시간15분 거리

    전체 4516위

    업종 1177위

  3. 흠쌍천휴가촌

    숙박 / 리조트/산장
    1시간30분 거리

    전체 4740위

    업종 492위

怀柔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교통편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화이러우취 붜하이쩐 따전위춘 동쪽

1.버스:h34 선로 탑승 샹숴이후[响水湖]역에서 하차
2.교통:둥즈먼(东直门, 동직문) 시외버스터미널에서 916번 버스를 타고 화이러우로 이동후 위자위안(于家园)이나 베이다제(怀柔北大街)에서 좡후(庄户)행 중형버스를 타면 관광지 내부까지 도착, 둥타이(洞台)행 버스를 타면 인근의 국도까지 도착한다. 둥타이에서 도보 약 1시간 반.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샹숴이후창청(响水湖长城 xiang shui hu chang cheng, 향수호장성)

향수호장성은 북경시 화이러우취[怀柔区] 붜하이쩐[渤海镇] 따쩐위춘[大榛峪村] 동측에 위치해 있고 시내와 약 83킬로미터 떨어져 잇으며 장성, 고대 동굴, 산천, 분수, 연못, 폭포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여행관광지로 주요 경관으로는 샹수이후(响水湖, 향수호), 모스커우(磨石口, 마석구)장성, 롄윈링(连云岭, 련운령)장성이 있다.

향수호장성은 1998년에 개방되었고 총면적 18,000평방미터에 전체 길이가 5킬로미터인 관광지의 주요 경관으로는 샹수이후, 모스커우(磨石口, 마석구)장성, 롄윈링(连云岭, 련운령)장성이 있다.
관광지 북부에 자리하고 있는 샹수이후는 하나의 호수이자 이 곳에 흐르는 샘물의 원천이다. 샘물이 흐르는 양이 비교적 많기 때문에 1킬로미터 바깥에서도 호수의 소리가 들린다고 하여 옛날부터 샹수이후로 불려져왔다.

명나라 시대의 장성은 이 관광지 주변의 산을 선회하고 있다. 이 곳 장성은 고대 장성의 모스커우관으로 명 영락(永乐) 2년(1404)에 지어져 현재까지 600여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명 만력(万历) 연간에는 수관 하나를 수리했는데, 이를 “윙청(瓮城, 옹성)”이라고 부르기도 했으며, 이 곳에 설치한 2곳의 관문은 옛날에 “솽관쯔(双关子, 쌍관자)”로 불렸다.

고대 장성 중에서 얼마 없는 관문 입구 중 하나로 현 보존상태는 비교적 완벽하다. 관 내부에는 명나라 만력 술인(戌寅)년(1578)에 루바오셴(录宝县, 록보현) 사람 쉬마오치(许茂杞, 허무기)가 직접 친필로 쓴 “톈서진탕(天设金汤, 천설금탕)” 4글자가 암벽 위에 새겨져 웅장하고 힘찬 기세를 자랑하고 있다.

1973년에는 수리(水利)부서에서 높이 33미터, 길이 112미터에 이르는 저수지 댐을 건설함에 따라 고풍스러움을 자랑했던 장성이 한 편의 스펙터클한 장관으로 변모했다.

매년 3~4월에는 춘계식목활동을 매년 9~10월에는 가을단풍 채집축제를 열고 있다.

볼거리 :
양성다샤구(养生大峡谷, 양생대협곡)은 관광지의 서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협곡에 있는 산천은 각각의 연못에서 쏟아지는 대량의 물로 인해 각종 규모의 폭포군이 형성된다. 구불구불하게 이어진 소로를 따라 올라가다보면 이시진(李时珍), 도홍경(陶弘景), 동봉(董凤) 등 50명의 고대 명의 석각 초상화가 있다.
이 외에도 관광지에는 투텅거(图滕阁, 도등각), 롄윈둥(连云洞, 련운동), 모야스커(磨崖石刻, 마애석각), 샤오톈선촨(啸天神犬, 소천신견), 관인바오쯔(观音抱子, 관음포자), 서우촨선찬(守泉神蟾, 수천신섬) 등의 경관이 있다.

★명승지등급:AAA
★명승지유형:호수
★추천여행시간:1일
★추천계절: 사계절 모두 적합함
★입장료:32元
★개방시간:07:00~17: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