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8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궁국가삼림공원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644위
업종 137위
갱신: 0 8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6 8년 전 업데이트

북궁국가삼림공원

(北宫国家森林公园)

전화 : 010-83840830
링크 : http://www.bjbgfp.com
주소 : 中国 北京市 丰台区 长辛店镇大灰厂东路55号
개요 :

베이궁궈쟈선린궁왠(北宫国家森林公园)은 북경시 펑타이취[丰台区] 창신땐쩐[长辛店镇] 따숴이창둥루[大灰厂东路]에 위치해 있고 관광 채집구역, 교외 휴양 바캉스 구역, 야외 신체단련 및 산지 대회구역, 군사 과학교육구역, 청소년 임업 과학교육 동•하계 야영구역, 특수식물 재배 시범구역 및 삼림공원 관리서비스 중심 등 7대 기능을 할 수 있는 다기능 구역이다.

베이궁궈쟈선린궁왠(北宫国家森林公园)은 북경시 펑타이취[丰台区] 창신땐쩐[长辛店镇] 따숴이창둥루[大灰厂东路]에 위치해 있고 관광 채집구역, 교외 휴양 바캉스 구역, 야외 신체단련 및 산지 대회구역, 군사 과학교육구역, 청소년 임업 과학교육 동•하계 야영구역, 특수식물 재배 시범구역 및 삼림공원 관리서비스 중심 등 7대 기능을 할 수 있는 다기능 구역이다.

북궁국가삼림공원
복사

주변업체

1/4

  1. 북궁산장

    숙박 / 리조트/산장
    30분 거리

    전체 3886위

    업종 464위

  2. 응산삼림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5분 거리

    전체 4930위

    업종 1317위

  3. 원림박물관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5분 거리

    전체 7739위

    업종 1518위

丰台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교통편리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펑타이취 창신땐쩐 따숴이창둥루 55호

버스:937支线3, 385 선로 탑승하여 베이궁선린[北宫森林]역에서 하차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베이궁궈쟈선린궁왠(北宫国家森林公园 bei gong guo jia sen lin gong yuan, 북궁국가삼림공원)

북궁국가삼림공원은 북경시 펑타이취[丰台区] 창신땐쩐[长辛店镇] 따숴이창둥루[大灰厂东路]에 위치해 있고 관광 채집구역, 교외 휴양 바캉스 구역, 야외 신체단련 및 산지 대회구역, 군사 과학교육구역, 청소년 임업 과학교육 동•하계 야영구역, 특수식물 재배 시범구역 및 삼림공원 관리서비스 중심 등 7대 기능을 할 수 있는 다기능 구역으로 지어졌다.

북궁국가삼림공원의 지리위치는 펑타이구(丰台区, 봉대구)의 창신뎬진(长辛店镇, 장신점진)에 위치한 베이궁 국가삼림공원은 동으로는 루거우차오(卢沟桥, 로구교), 서로는 칭룽후(青龙湖, 청룡호)와 인접해 있으며, 북쪽으로 제타이쓰(戒台寺, 계대사)가 보인다.

총면적 8천 평방미터의 북궁국가삼림공원은 관광 채집구역, 교외 휴양 바캉스 구역, 야외 신체단련 및 산지 대회구역, 군사 과학교육구역, 청소년 임업 과학교육 동•하계 야영구역, 특수식물 재배 시범구역 및 삼림공원 관리서비스 중심 등 7대 기능을 할 수 있는 다기능 구역으로 지어졌다.

삼림공원은 3단계로 나뉘어 건설이 진행되었는데 1기에 랑포(廊坡, 랑파) 정상에 총면적 200만 평방미터의 삼림관광구역이 지어졌으며, 현재도 이 초기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시내 중심에서 가장 가까운 삼림공원이며, 정말 독특한 지리적 우세를 점하고 있다.
추천 명소

•란추이타이(拦翠台, 란취대)
해발 243미터의 란추이타이는 공원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나머지 한쪽은 호수와 인접해 있다. 란추이타이에 올라가서 바라보면 베이징의 풍모, 펑타이의 아름다운 경관, 다양한 형태의 언덕, 산촌의 구조와 격식 등을 볼 수 있는데 이러한 공원의 아름다운 경관을 눈 아래로 내려다보면 그 아름다움이란 이루 말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공원을 유람하면서 여러 경관들을 보다보면 관광객들은 입가에 저절로 미소를 짓게 된다.

•반샤거(伴霞阁, 반하각)
해발 312미터의 반샤거는 워후산(卧虎山, 와호산) 위에 위치해 있으며, 랑포(狼坡, 랑파) 해발 높이와 같아 서로 마주보며 고개를 저을 수 있다. 반샤거 회랑의 끝에는 붉은 색의 문과 청색의 기둥이 있는 정자가 하나씩 있으며, 주문(朱门)과 옥으로 된 기둥은 관광객으로 하여금 돌아가는 것을 잊고 그 구간을 계속 오가게 만든다.

•추스위안(秋实园, 추실원)
추스위안에서는 앵두, 자두, 복숭아, 배, 살구 등을 재배하고 있으며, 포도 회랑에 가 보면 포도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어 채집에 있어서 최고의 장소라 할 수 있다.

•쉬안후이타(玄辉塔, 현휘탑)
해발 198.5미터의 쉬안후이타는 칭룽강(青龙岗, 칭룡강)에 위치해 있으며, 언덕 밑으로는 새까만 하천이 흐르고 있는데 지표와는 3,400미터 정도 떨어져 있으며, 수온이 섭씨 50도이다. 전해지는 설에 따르면 하천에 길이 10미터, 굵기 50센티미터의 청룡 한 마리가 살고 있는데, 대한(大旱) 때 청룡이 모습을 드러내면 천둥과 번개가 치면서 폭우가 쏟아진다 하여 칭룽강이 유명해진 것이라 한다.

•싱룽구(行龙谷, 행룡곡)
고대 석교 아래로 수백미터 길이의 물줄기가 마치 용이 지나다니는 것과 같이 굽이굽이 잔잔히 흐르고 있으며, 샤오장난(小江南, 소강남)과 바로 통한다. 계곡 안에 있는 아카시아와 크고 높은 위촨(榆权, 유권)은 옌샤링(烟霞岭, 연하령)과 바이냐오린과 인접해 있어 날아다니는 새들이 이 곳에서 휴식을 취하곤 한다.
나무 아래에는 돌의자와 돌책상이 겹겹이 있어 이 곳에 있다보면 일종의 독특한 천연 산소 공급소와 같은 역할을 한다.

•바이냐오린(百鸟林, 백조림)
베이궁 산장에 기대어 있는 바이냐오린은 싱룽구와 주왕펀(九王坟, 구왕분)과 인접해 있으며, 숲 안에는 돌책상과 돌의자가 있다. 비 온 후에는 공기가 매우 신선해 마치 하나의 천연 산소 공급소를 연상시키며, 이 곳에서 휴식을 취하다보면 자연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여행 Tip : ‘단풍관광’노선
펑타이(丰台, 봉대)에서 310번 버스를 타고 신좡(辛庄, 신장) 정류장에서 내리거나 385번 버스를 타고 화궁치창루커우(化工七厂路口, 화공칠창로구) 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도착한다. 자가용 이용시에는 징스(京石) 고속도로를 타고 두자칸(杜家坎, 두가감) 출구로 나가서 두자칸 순환도로를 통해 창신뎬다후이창(长辛店大灰厂, 장신점대회창)을 지나 화치창(化七厂, 화칠창)까지 가면 도착한다.

★명승지등급:4A
★명승지유형:공원
★추천여행시간:6 시간
★추천계절: 사계절이 모두 적합하지만 그중 가을철이 가장 볼거리가 많다.
★입장료:성수기(4월 1일- 11월 30일): 10元 ; 비수기(12월 1일- 3월 31일):5元
★개방시간:성수기-06:30-19:00 ; 비수기-07:00-16:00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