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북경고대건축박물관

관심도

남:
33%
여:
67%
전체 2,207위
업종 1,015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10년 전 업데이트

북경고대건축박물관

(北京古代建筑博物馆)

전화 : 010-63172150
주소 : 中国 北京市 西城区 东经路21号
개요 :

베이징구다이젠주보우관(北京古代建筑博物馆 gudaijianzhubowuguan 북경고대건축박물관 先农坛) 베이징 선농단 내부에 위치한 고대건축박물관은 중국 최초의 중국 고대건축 기술, 예술 및 발전역사를 수집, 연구, 전시하는 전용박물관이다.

베이징구다이젠주보우관(北京古代建筑博物馆 gudaijianzhubowuguan 북경고대건축박물관 先农坛) 베이징 선농단 내부에 위치한 고대건축박물관은 중국 최초의 중국 고대건축 기술, 예술 및 발전역사를 수집, 연구, 전시하는 전용박물관이다.

북경고대건축박물관
복사

주변업체

1/4

  1. 북경농수산피발상

    물류/무역 / 무역/유통
    5분 거리

    전체 24729위

    업종 924위

  2. 북경육재학교

    학교/학원 / 초중고
    5분 거리

    전체 731위

    업종 40위

  3. 천교백화

    쇼핑/생활 / 마트/백화
    5분 거리

    전체 4715위

    업종 544위

西城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쇈우취 동경로21호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베이징셴눙탄(北京先农坛, 북경선농단) 내부에 위치한 고대건축박물관은 중국 최초의 중국 고대건축 기술, 예술 및 발전역사를 수집, 연구, 전시하는 전용박물관으로 1991년 9월 25일 정식으로 개방했다. 건축물은 마치 매곳마다 하나의 이정표가 세워진 것처럼 인류 문명의 메신져 역할을 감당하고 있으며, 인류 사회의 각종 분야의 발전 성과와 인류문명에 있어서 하나의 민족이 어떠한 공헌을 했는지를 보여주는 상징이 되고 있다.

중국 고대 건축물은 스스로의 독특한 풍격을 가진 채로 오래도록 이어진 하나의 역사이자 세계 건축 발전 중의 한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다.


<중국고대건축물>에는 대량의 도표, 사진, 실물, 세밀하고 정교한 모형이 기술되어 있으며, 중국 고대건축물의 기초단계부터 명, 청나라 시절의 성벽 건축물 및 빈틈없는 구조의 궁전 건축물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중국 노동자들의 뛰어난 창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중국 고대 건축물의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성과를 전시하고 있다.
추천명소

베이징 고대건축박물관은 중국 고대건축예술 및 발전역사를 주제로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으로 건축물 실체와 중국 고대건축물 예술전시품을 전시하고 있다.

실제 건축물의 경우 셴눙탄의 고대 건축물들을 주 전시내용으로 삼고 있다. 셴눙탄은 산촨탄(山川坛, 산천단)이라고도 불리며, 명, 청나라 시절 황제가 선농(先农), 산천(山川), 천신 및 지신(神祗), 태세(太岁) 신들에게 제사를 드렸던 곳이다. 명 영악(永乐) 18년(1420)년에 지어지기 시작했으며, 명 성조(成祖)가 베이징으로 천도했을 때 완공되었다. 현재 보존되고 있는 건축물의 대부분은 명 가정(嘉靖) 원년(1522)에 수리한 것이다.

예술전시품 계통은 중국 고대건축예술의 발전역사를 보여주고 있으며, 타이쑤이뎬(太岁殿, 태세전)의 정뎬(正殿, 정전)과 위뎬(羽殿, 우전)을 집중적으로 진열하고 있다.


박물관 내부에는 중국 모래판 중 최고라 할 수 있는 “베이징 주청(旧城, 구성) 모형”, 유일한 중국 무늬천정 예술품인 “베이징 룽푸쓰짜오징(隆福寺藻井, 륭복사조정)”, 비율에 맞춰 축소한 “베이징 톈탄치녠뎬(天坛祈年殿, 천단기년전) 모형” 등의 전시품이 있다. 이는 중국 노동자 계급의 뛰어난 창조력과 중국 고대건축물의 정밀함과 심오함을 보여주고 있다.
관광지 서비스

•특색항목 : 고대 건축물 모형 조립 시범

•고정전시
<중국고대건축물전시전>, <베이징셴눙탄역사문화전>, <차오다치주창아오미(巧搭奇筑藏奥秘,교탑기축장오비)--중국 고대건축물 중의 역량>, <크로노스(农神, 농신)의 세계 발자취>

•개방시간 : 오전 9시-오후 4시

•시설 및 서비스 : 쾌적한 주차시설, 무인 음식점
  
•예약시 주의사항 : 단체(20인 이상) 이틀 전 예약
  
•인원 수 제한 : 300명
  
•예약전화 : 010-63172150

•주의사항 : 단체로 예약할시 학교 소개서를 지참할 것이며, 전시장 내부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