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9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황초량

관심도

남:
0%
여:
100%
전체 1,288위
업종 490위
갱신: 0 9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5 9년 전 업데이트

황초량

(黄草梁)

전화 : 010-69816719
주소 : 中国 北京市 门头沟区 斋堂镇北14公里处
개요 :

황초우량(黄草梁)은 북경시 먼터우거우취(门头沟区) 서부에 위치한 고산지대로, 야생화와 야생동물들의 천국이다. 이곳은 경서고도의 일부이기도 하다

황초우량(黄草梁)은 북경시 먼터우거우취(门头沟区) 서부에 위치한 고산지대로, 야생화와 야생동물들의 천국이다. 이곳은 경서고도의 일부이기도 하다

황초량
복사

주변업체

1/2

  1. 령수촌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467위

    업종 86위

  2. 왕가산 학살유적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5분 거리

    전체 7526위

    업종 1479위

  3. 쌍룡협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30분 거리

    전체 436위

    업종 56위

门头沟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북경시 먼터우거우취 짜이탕쩐 북쪽 14공리 되는 곳

교통1: 929번 지선(929支线)을 타고 자이탕(斋堂)에서 하차. 경관입구까지는 택시나 빵차를 이용 . 교통2:자가용이용시 101번 국도에서 촨디샤루커우(川底下路口)에서 직진 11키로 미터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황초우량(黄草梁 huang cao liang, 황초량)

황초량은 먼터우거우(门头沟区) 서부에 위치하며, 동남쪽 커다란 협곡과 43km 떨어져 있다. 해발은 1,737 미터, 시산(西山)에 속한다. 옌산산맥(燕山)이 융기될 당시 만들어진 복층의 향사(向斜)지형이다. 산세는 완화되고 정상부는 기울어진 카르스트 고원형태다. 동남쪽으로는 단층(断层)과 절리(节理)가 발달하였고, 북서쪽으로는 물에 의해 침식된 깊은 계곡이 길게 만들어 졌다.

물사태들이 빈번히 일어나면서 암석의 투수성은 높으며, 정상부는 비교적 건조한 편이다. 900 미터 이상의 음지비탈과 계곡지역은 상수리나무(栎林), 자작나무숲(桦杨林)과 그에 따르는 풀들이 존재하며, 그 아래로는 수풀이 존재한다. 산녹지에는 호두나무(核桃 ), 은행나무(杏), 감나무(柿树) 등이 있다.

황초량은 링산(灵山,영산), 바이화산(百花山,백화산), 먀오펑산(妙峰山,묘봉산)들과 멀리 마주하고 있으며, 해발 1773 미터로 베이징 서남부에서는 최고봉이라 할 수 있다.

황차오량의 경관은 수려하고, 공기는 신선하다. 자연경관과 인문경관이 합쳐져 있으며 관광 뿐 아니라 지질역사를 탐구하는 곳으로도 좋다.

이곳은 3계절 내내 꽃을 볼 수 있다. 음력으로 1월 경에는 산복사꽃(山桃花), 산 살구꽃(山杏花), 2월에는 목련(兰), 5월에는 커다란 라일락(丁香花)과 진달래(杜鹃花), 6월에는 들장미(野玫瑰)와 나리꽃(山丹花), 7월에는 국화(黄花), 8월에는 방울꽃(绣球), 9월에는 과꽃(江西腊)과 콩(红豆), 10월에는 들국화(野菊花)가 피고 진다.

산에 오르면 산 능선들이 멀리까지 이어져 하늘과 맞닿으니 이곳에서 보는 일출 또한 장관이다.

황차오량 위의 망루(敌台)들은 400여년의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위풍당당하다. 오래된 길 주변에는 당시의 마굿간(马圈)과 명대장성(长城), 인물조각상(摩崖石刻) 등 중요한 문화재들이 있다.

황차오량은 명실상부한 야생동물왕국이다. 새들은 고산 초지위를 날아다니고, 들짐승들은 밀림속에서 출몰한다.아직 황차오량은 호텔이나 식당 등 관광 기초시설이 건설되지 않아, 불편할 수도 있다.

황차오량 풍경구는 먼터우거우 자이탕진(门头沟区斋堂镇) 북쪽 14키로미터에 있다. 황차오량은 경서고도의 보배(古道明珠)라는 찬사를 받기도 하는데, 이는 경서고도(京西古道)상 최고의 역참(驿站)이었기 때문이다.

★명승지등급:무등급
★명승지유형:산지, 산봉우리
★추천여행시간:2일
★추천계절: 가을철, 봄, 여름, 가을철에는 부동한 꽃들이 피어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겨울철에는 추운편이기 때문에 디타이(敌台), 창청(长城), 스커(石刻), 인문유적(人文古迹) 등을 참관할 수 있다.
★입장료:10元
★개방시간:24시간이라고 하지만, 전화하여 시간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