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14
무료등록

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비룡곡

관심도

남:
0%
여:
0%
전체 4,945위
업종 1,329위
갱신: 0 10년 전 업데이트
리뷰: 0
댓글: 0
추천: 0
사진: 4 10년 전 업데이트

비룡곡

(飞龙谷)

전화 : 010-00000000
주소 : 中国 北京市 平谷区 黄松峪国家森林公园内
개요 :

페이룽구(飞龙谷 fēi lóng gǔ 비룡곡 ) 페이룽구(飞龙谷)는 핑구 황숭위국가삼림공원(黄松峪国家森林公园) 내에 자리잡고 있다. 골짜기에는 개울과 폭포가 있으며, 남쪽으로는 백제산장이 위치한다.

페이룽구(飞龙谷 fēi lóng gǔ 비룡곡 ) 페이룽구(飞龙谷)는 핑구 황숭위국가삼림공원(黄松峪国家森林公园) 내에 자리잡고 있다. 골짜기에는 개울과 폭포가 있으며, 남쪽으로는 백제산장이 위치한다.

비룡곡
복사

주변업체

1/4

  1. 석림협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10분 거리

    전체 651위

    업종 143위

  2. 황송욕국가광산공원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40분 거리

    전체 7481위

    업종 1448위

  3. 황송욕

    여행/렌터카 / 명소/관광지
    40분 거리

    전체 544위

    업종 115위

平谷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코리안 183-1086-0561 Onkorean1998
업체옵션

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정보입력 참여하기

위치설명

평곡구 황숭위국가삼림공원내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상세설명

페이룽구(飞龙谷)는 핑구(平谷)구에서 동북방향으로 16킬로미터 떨어진 황숭위 국가삼림공원(黄松峪国家森林公园) 내에 자리잡고 있다. 핑구의 헤이더우위 마을(黑豆峪村)에서 투자하여 지난 90년대 중반에 건설되었고, 핑구에서 가장 높은 해발 1,253미터에 달하는 거우베이링둥산(狗背岭东山, 개등령 동산)이 있다. 산골짜기는 북에서 남으로 점점 낮아지는 지세여서 용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듯한 모양을 이룬다. 산골짜기에는 작은 시냇물이 하나 있다. 발원지는 베이펑(北峰, 북쪽 봉오리) 산 중턱에 있는 "베이가오촨(北高泉, 북고천)"이다.

관광객들은 시내물가에서 폭포를 감상하면서 자욱한 연기가 솟구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한기가 엄습하여 오기도 한다. 겨울이 되면 이곳에서 수십 미터에 달하는 얼음 폭포의 기관을 볼 수 있다. UN생태환경 자원 고찰팀은 1986, 1988년 두 번에 거친 고찰에서 산골짜기의 산뜻하고 아름다운 풍경에 감동하여, 북방의 장가계(张家界)라고 불렀다.

페이룽구 남쪽에 6각형 고전 건축 모양의 백제산장(百帝山庄)은 역사학자들에 의해 "중화 제일"이라고 불릴 뿐만 아니라, 페이룽구와 혼연일체가 되어 있다. 큰 바위에는: "백 명의 제왕이 산장에 머무니, 기이한 바위는 길 옆으로 비키고, 절벽에서는 폭포가 떨어지고, 골짜기에서는 연꽃 향기가 넘치네(百帝驻山庄,奇石闪路旁,高崖腾瀑水,深谷泛荷香)"라는 글이 적혀 있다.

페이룽구 주변에는 후둥수이(湖洞水), 스린샤(石林峡), 댜오워 민속촌(雕窝民俗村), 황숭위 저수지(黄松峪水库), 징둥다룽둥(京东大溶洞) 등 명승지가 있다. 페이룽 관광구 내에 있는 페이룽 영화, 텔레비전 기지(飞龙影视基地)에서는 2004년 11월부터 2005년 7월 사이에 중국에서 가장 우수한 시트콤 우린와이좐(武林外传)을 찍었다. 지금도 촬영 현장을 보존하고 있어 관광객들이 참관하도록 했다.

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

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